^^신남자^^의 추천제품

2016년 12월 27일 화요일

금수저들이 작업아이템^^물뽕^^★http://sk88.ana.kr★☎카톡:vtr89☎텔레그램:vtr8949☎물뽕구입방법

지난 7일 강남일대에 거주하는 부유층 자제들이 클럽에서 만난 여성들에게 술과 신종 마약류인 일명 ‘물뽕(GHB)’으로 정신을 잃게 한 뒤 집단 성폭행을 하고 금품을 훔친 혐의로 이모(21 ? 공익근무요원)씨 등 5명이 구속됐다. 20대 초반 어린나이지만 이들의 범행이 이번 한번만이 아니었다는 점, 범행에 앞서 인근 모텔을 사전에 예약하는 등 치밀하게 범행을 준비했던 것으로 밝혀져 주위를 경악케 했다. 게다가 이들의 부모가 이름만 들으면 알 수 있는 국립 명문대 교수, 중소기업대표, 대기업 간부 등으로 알려져 우리사회에 적잖은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클릭↓↓
★http://sk88.ana.kr★☎카톡:vtr89☎텔레그램:vtr8949☎


고교 시절 같은 학원이나 클럽을 다니며 친구가 된 피의자 5명. 이들 중 3명인 이씨를 비롯한 김모씨(21? 재수생)와 유모씨(21? 재수생)는 지난해 12월 24일 강남 서초동에 위치한 모 클럽을 찾았다. 피 끓는 젊은이들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집안에서 보낼 리는 만무했다. 이들도 역시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클럽을 찾았겠지만 이들의 의도는 처음부터 불순했다.
24일 저녁 8시경 친구 김씨와 유씨를 만난 이씨는 서울 서초동 소재 H모텔의 객실 2개를 예약하고 객실키를 받았다. ‘방은 준비됐겠다, 이제 목표물(?)인 ‘여자’만 있으면 된다’ 싶었던 이들 3명은 이후 근처 클럽을 찾아 ‘먹이사냥’에 나섰다.

그들의 레이더망에 잡힌 목표물은 25일 새벽 3시경 클럽을 찾은 A(25? 회사원)씨를 포함한 2명의 여성이었다. 이씨 등 3명은 A씨 일행에게 접근해 함께 춤도 추고 술도 마셨다. A씨 일행 역시 여러 사람과 어울려 놀기 위해 클럽을 찾았기 때문에 이들에게 접근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였다. 이씨 등은 술을 마시는 것만으로 쉽게 여성들을 범할 수 없기에 준비해 온 비장의 무기, ‘물 같은 히로뽕’이라는 뜻의 신종마약인 ‘물뽕’을 술에 탔다.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클릭↓↓
★http://sk88.ana.kr★☎카톡:vtr89☎텔레그램:vtr8949☎


물뽕의 증세는 기억을 전혀 하지 못할 뿐 아니라 구토, 심할 경우 방뇨, 방변 등의 증세까지 보인다. 미국, 캐나다, 유럽 등지에서 성범죄용으로 악용돼 ‘데이트 강간 약물’로도 불리는 마약이다.

두 여성이 정신을 잃은 틈을 타 이씨 일행은 미리 예약해 놓은 모텔로 여성들을 운반(?)했고, 사건은 거기서 터졌다. 이씨 등 3명의 피의자들은 예약해 놓은 두 객실로 나누어 들어갔고, 피해 여성들을 차례로 강간했다. 이들의 ‘악랄함’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친구 최모씨(20? 모델), 윤모씨(21? 무직)에게까지 연락해 A씨 등이 잠들어 있는 객실 키를 넘겨주고 강간할 수 있도록 호의(?)를 베푸는 여유까지 보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