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남자^^의 추천제품

2017년 1월 23일 월요일

"최음제"(媚藥, aphrodisiacs)★http://sk88.ana.kr★☎카톡:vtr69☎텔레그램:vtr8949☎스페니쉬 플라이{Spanish fly}

최음제(媚藥, aphrodisiacs)는 주로 성욕과 성관계에서의 쾌락을 증가시켜주며, 스태미너를 강화시키는 작용이 있다고 생각되는 식품이나 물질을 말합니다. 고대 그리스의 사랑과 미의 여신인 아프로디테에서 그 명칭이 유래되었는데, 그 명칭과는 달리 대부분의 최음제는 성적 반응에 대한 생리학적 효과가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성기능이 증가되었다고 느끼는 것은 심리적 효과가 크기 때문입니다.
마약류를 사용하면 성기능이 향상된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마약류는 중추신경을 흥분시켜 인간의 성적 욕망이 보다 원초적으로 표출시키는 효과만 있을 뿐입니다,

<<최음제의 종류>> 

술 의 알코올 성분은 성적 흥분을 유발시키거나 성적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아니라, 성에 대한 억제력을 감소시킵니다. 지나친 음주 후의 섹스는 건강을 해칩니다.
마약류는 중추신경에 작용하여 아무 고통도 느낄 수 없는 환각상태를 유발하여 황홀감을 주는 것으로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그중 코카인은 성욕자극제로 이용하기도 하는데 체내에너지의 일시적인 폭발과 자신감을 유발합니다. 마리화나는 일반적으로 성감을 고조시키는 물질이라고 알려져 있으나 오히려 성욕이나 오르가즘의 강도를 증가시키는 것이 아니라 이완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힘빈은 아프리카에 있는 요힘베나무의 속껍질로 만든 가루로 보통 돼지 등 가축발정제로 사용되나 사람을 대상으로는 별다른 효과를 보이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판매처:★http://sk88.ana.kr★

상담문의:★http://sk88.ana.kr★☎카톡:vtr69☎텔레그램:vtr8949☎

DHEA는 남성호르몬의 전단계 물질로 성욕을 증가시키는 작용이 있다고 하나 충분한 연구자료가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장기간 사용시 남성호르몬 분비기능 저하, 여성형 유방비대, 전립선비대증 등 큰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최음제로 오인되고 있으나 제한된 적응증을 가진 전문의약품으로서 소위 정력 증강이나 성적인 흥분을 고양시켜주는 효과는 전혀 없으며, 반드시 전문의의 처방을 받아 사용해야 합니다.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클릭↓↓
★http://sk88.ana.kr★☎카톡:vtr69☎텔레그램:vtr8949☎


진정한 최음제는 적절한 운동과 건강한 생활입니다. 진리는 원래 평범한 것에서 찾아지는 것이지요.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스트레스를 줄여 즐겁게 생활하는 것, 바로 그것이 세상에서 가장 위력적인 최음제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