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남자^^의 추천제품

2017년 1월 1일 일요일

물뽕작업후기^^★http://sk88.ana.kr★☎카톡:vtr89☎텔레그램:vtr8949☎물뽕판매처

클럽에서 만난 여성들에게 최음제를 먹이고 성폭행을 한 두 남성의 이야기  입니다
“지난 8월 한 호텔 수영장에서 남성 두명이 여성 두명을 최음제로 작업을건 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약이 들어간 술을 먹였다는 말이 있고 또 남성이 꽤 유명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의 남편(40)이라는 말도 있는데 어떤 일이 벌어진겁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수서경찰서 백기종 강력팀장은 지금 인터넷 상에 네티즌 수사대를 비롯 해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 그것들은 확정 된 것이 아니고 유명인 당사자가 사건의 주축이 아니기 때문에 밝히기 굉장히 어려운 상황이라며 이야기를 시작 했습니다.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클릭↓↓
★http://sk88.ana.kr★☎카톡:vtr89☎텔레그램:vtr8949☎


사건은 23세의 전 국가대표 프로골퍼 정모씨가 클럽에서 만난 여성에게 전화 번호를 받으면서 시작됐다고 말했습니다.
그 후 유명 호텔 수영장에서 일하는 지인에게 전화해서 “내가 클럽에서 만난 여자 있는데 같이 가서 술한잔 하겠다.”며 두 여성을 호텔 수영장으로 데리고 갔다고 하는데요.
이후 40세의 미스코리아 남편과 23세의 프로골퍼와 함께 칵테일을 먹은 두 여성이 졸도를 한 겁니다.
술로 인한 만취가 아니라 정신을 잃은건데요.
확인결과  두여성은  최음제가 들어있는 술을 마셧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