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남자^^의 추천제품

2017년 1월 5일 목요일

정품⇔인증★φ★최음제★http://sk88.ana.kr★☎카톡:vtr89☎텔레그램:vtr8949☎여성최음제판매

최음 효과가 있는 수많은 식품은 생식기관을 연상시키는 형태 때문에 선택되는 경우가 많은데, 요사이 국내 마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아보카도 열매는 고대의 아스텍인들이 ‘고환’이라 불렀던 것이다. 그래서 이 과일을 추수할 때는 젊은 처녀들을 강제로 집안에 가두었다고 할 정도다.

아시아와 아프리카, 필리핀 군도의 민간 풍습에서는 바나나에 최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여겨졌는데 모양도 모양이지만 다량의 K(포타슘)라는 전해질 성분 때문이기도 하다. 샐러리, 옥수수 이삭, 대황의 경우도 그 형태가 남성의 성기와 흡사한 반면 굴 같은 것은 여성 성기와 비슷하고 실제 아연 성분이 풍부해 더할 나위 없는 자극효과가 있다. 무화과, 석류, 그리고 사랑의 사과로 불리는 토마토는 언제나 그 열매들이 상기시키는 풍요로움 때문에 최음제의 명성을 지니고 있다. 이런 상징적인 힘은 다른 동물들의 고환을 소비하고자 하는 욕망과도 연관이 있을 것이다. 지중해 지방에서는 황소와 양, 아프리카에서는 사자, 타이완에서는 호랑이의 고환을 수프로 만들어 먹는다. 여기에 코뿔소나 순록의 뿔, 그리고 상어 지느러미 역시 특효약으로 소비돼 왔다.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클릭↓↓
★http://sk88.ana.kr★☎카톡:vtr89☎텔레그램:vtr8949☎


이들 중 정열의 나라 스페인의 이름이 붙은 스패니쉬 플라이는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대표적인 최음제다. 스패니쉬 플라이는 현지의 똑같은 벌레의 이름을 딴 것으로 스페인 딱정벌레 추출물인 칸다라신을 사용했지만 현재 정확한 성분은 비밀로 보호되고 있다. 스패니쉬 플라이는 거의 유일한 여성용 최음제여서 미국과 유럽에서는 식품의약국(FDA)과 보건부의 승인 아래 성인용품몰에서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 신경계를 강하게 자극하는 스패니쉬 플라이는 일본에서도 베스트 상품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한국에서 유통하는 것은 엄연히 불법이다.

의약품이나 최음제를 통해 욕망을 다시 회복시킬 수 있다고 알고 있지만 이는 상당히 잘못된 생각이다. 욕망의 마술 같은 것은 없다. 물론 욕망이 생리화학적 반응과 연관돼 있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과학적인 견지에서 볼 때 진정한 최음제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코카인이나 암페타민 같은 마약류뿐이다.

이들 약물은 남성이든 여성이든 약을 복용한 사람들에게 육체의 고통과 피로를 덜어내고 큰 행복과 만족감을 안겨줌으로써 성 능력을 배가시켜준다. 하지만 이 약품들이 가진 치명적인 독성 때문에 이들은 오래지 않아 대단히 위험하게 변하고 만다.


실제 세상에 알려진 거의 모든 최음제가 초기에는 그나마 성욕이 불타오르는 효과가 있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예전의 상태로 되돌린다. 최음제를 먹었다는, 최음제를 먹였다는 심리적 효과가 더 강하다고 볼 수 있다. 스패니쉬 플라이의 최음제로서의 효능은 사용자들 사이에서 회자되지만, FDA에서도 과다 복용 시 혈변이나, 혈뇨, 배뇨통, 급성신부전을 일으킬 수 있다는 사실을 경고하고 있는 약제다. 무엇보다 이를 습관적으로 복용하다가는 더욱 좋지 않은 상황으로 치달을 것이다. 자극에 길들여진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보다 더 강한 자극을 원하기 마련이라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