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남자^^의 추천제품

2017년 1월 19일 목요일

당하고 좋은 ^^물뽕 클럽작업^^★http://sk88.ana.kr★☎카톡:vtr89☎텔레그램:vtr8949☎물뽕ghb판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았잖아요.. 외롭기도 하고 놀고싶은 마음에 주말에 친구와 클럽 놀러가자 약속을 했어요.
어저께 만나 칵테일 맥주 이것저것 맛있는 술도 마시고, 알딸딸한 기분으로 클럽에 들어갔어요.
핸드폰 충전도 해야되서 충전기는 들고ㅋㅋㅋ 노래는 신나서 친구랑 서로 붙잡고 열심히 춤을 추고 재밌었네요.
근데 클럽에서 놀다보면 자연스럽게 스킨십도 하게 되고 껴안기도 하고 그렇잖아요.
누군가 저를 쓰다듬길래 기분이 싫지는 않아서 조인해서 재밌게 놀았어요.
저희는 2명. 상대방은 남자 4명. 인원이 맞지도 않은데 같이 놀길래 다른 분들 여자분 데려오시라고
같이 놀자고 말도 했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낸들 괜찮다는데 별수 있나. 그냥 신경쓰지 않고 재밌게 놀았죠.
샷도 사줘서 아싸 공짜술이다 하고 마시구요. 중간에 우리 같이 술마시러 나가자 하길래 좋다 가자 해서 바로 앞 술집에서 소맥을 나눠마셨어요.
사람들도 유쾌하고 말도 잘 통해서 친구 만난 것 처럼 스스럼없이 잘 수다떨고 놀았어요.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클릭↓↓
★http://sk88.ana.kr★☎카톡:vtr89☎텔레그램:vtr8949☎




근데 어느새 눈 떠보니까 모르는 집에, 나랑 춤을 추던 남자분 밑에 제가 있더라구요.
그분은 열심히 ... 성교를 하고 계셨고, 저는 아무런 감각이 없었어요.
저 처음이었거든요. 근데 아프지도 않았고, 감각도 없고 근데 머리는 아프고 이상하게 계속 졸리고..
이러면 안되는 것 같은데 라고 생각은 하지만 몸이 이상하게 흐느적 거려서 내 몸을 내가 컨트롤 하지 못했어요.
그와중에 콘돔은 했냐고 물어보긴 했네요. 콘돔하라고 안하면 안할거라고 정신 쥐어짜서 말했어요.
여느때처럼 클럽에서 재밌는 사람들하고 재밌게 술마시고 집에 가겠거니 했는데, 어쩌다 일이 이렇게 된걸까.
예전에 전 남자친구와 섹스를 시도하려고 했을 때 너무 아파서 포기했었는데...
당연히 아플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때 저는 아프다는 것보다 아랫도리 이물감?이 더 신경쓰였던 것 같아요.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클릭↓↓

★http://sk88.ana.kr★☎카톡:vtr89☎텔레그램:vtr8949☎


사실 남자분은 맘에 들었어요. 제 취향으로 생긴 사람에 성격도 나긋나긋해서 아 오늘 못해도 번호교환은 하고 집에 가야지 정도로 생각했을 뿐
원나잇을 해야지 생각했던건 아니었구요. 정신차렸을 때 헉 나 왜이러고 있지 이런 생각도 안들고, 몽롱한 채로 남자분이 만지는대로 움직이라는 대로
인형처럼 그러고 있었어요. 게다가 불쾌한 기분도 없었어요. 사실 경험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그 상황만 보면 전 무척 즐겼던 것 같았어요.
몽롱한 와중에 계속 잠이 쏟아지는데, 잠자면서도 남자한테 대주고 있었나봐요.
잠깐잠깐씩 기억나요. 나 졸려. 졸려. 있다가 할래 좀만 쉴래 이런식으로 말했던거요.
원래 공사구분 철저히 해서 안되는건 안되는거라고 말하는데, 이 사람이 콘돔 빼고 해야 잘 느껴진다고 생으로 넣을 때도 나사빠진 사람처럼 그냥
받아주고 있었어요. 그 남자분이 요구하던 펠라, 애무 다 해줬어요. 스스로 좋다 싫다 생각하지도 않고, 그냥 했던 거 같아요.
저는 그만큼 이 상황을 즐겼던 걸까요? 처음인데, 모르는 사람이랑 그렇게 기분이 좋았던 걸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