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남자^^의 추천제품

2017년 2월 2일 목요일

“뿅"간다고 하는 정품최음제(spanish fly)★http://sk88.ana.kr★☎카톡:vtr69☎텔레그램:vtr8949☎스페니쉬플라이판매

“뿅 가게 만드는 거 뭐 없어? 뻔해서 말이지.”
연말 모임에서 필자가 종종 듣는 질문이다. 성생활을 획기적으로 즐겁게 해줄 약이 없느냐는 거다. 최근 연예인의 마약사건이 또 도마에 올랐고, 심지어 일반인들도 새롭고 강렬한 느낌을 원한다며 최음제까지 관심을 두니 걱정이 앞선다.

상담문의:★http://sk88.ana.kr★☎카톡:vtr69☎텔레그램:vtr8949☎

판매처:★http://sk88.ana.kr★

최음제라고 알려져 있는 스패니시 플라이(spanish fly), 요힘빈, 향정신성 마약류 등은 모두 쓰고 싶으면 인공적인 쾌락에 따른 ‘파멸’을 각오해야 한다. 더군다나 상술 탓에 출처도 알 수 없는 성분의 약물이 함부로 나돌고, 청소년까지 호기심을 보인다니 끔찍할 뿐이다.

스패니시 플라이는 원래 딱정벌레의 일종으로, 칸타리딘(cantharidin)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칸타리딘은 소변으로 배출되면서 요도를 자극하고 염증을 일으킨다. 이러한 요도 작열감이 성적 흥분과 유사하게 느껴져서 고대에는 최음제로 여겨졌지만, 유령 효과일 뿐 실제 성기능에 기여한다는 과학적인 근거는 없다.

문제는 칸타리딘의 독성이 매우 강해서 배뇨 시 통증, 발열, 혈뇨, 신장의 영구 손상과 사망까지 이르게 만든다. 과거 유럽에서 낙태 유발제나 살인을 위한 독약으로 스패니시 플라이가 쓰였던 것도 이런 독성 때문이다. 그런 위험 물질을 두고, 미국 식약청(FDA)의 승인을 받았다는 거짓 정보와 광고가 인터넷에 떠도니 참으로 터무니없다. 일반 유통되는 것은 칸타리딘 성분은 없으며 몇몇 강장식품 등을 섞어 놓고 스패니시 플라이처럼 강렬함을 줄 것이란 암시를 상품명으로 이용하는 것일 뿐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