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남자^^의 추천제품

2016년 11월 8일 화요일

정품◀▶졸피뎀판매★http://vtr8.com★☎카톡:sinc49☎Zolpidem구입

졸피뎀은 강력수면제이다. 졸피뎀을 의학적인 용어로는 '스틸녹스정' 이라고 하고 전문용어로는 '졸피뎀타르타르산염'이라고도 한다.

졸피뎀은 성범죄에 악용되어 요즘 사회에 폐해를 끼치지만 원래 졸피뎀은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위해서 나온 초강력 수면제이다.

'물뽕' 이라고도 하여 마치 마약처럼 생각하지만 실상은 일반 약품이다. 졸피뎀은 강력수면제이고 수면유도제이며 신경안정제이다.

졸피뎀 구입방법 :
1. 졸피뎀 판매 사이트에 들어간다.
   졸피뎀 판매주소:★http://vtr8.com★☎카톡:sinc49☎ 
2. 오른쪽 대화창에서 상담원과 증세와 원하는 제품에 대해 컨설팅을 받는다.
3. 주문서 작성한다.
4. 약국 법인 계좌에 입금한다.
5. 전화로 혹은 사이트 상담창에서 입금사실을 통보한다.
6. 주문서의 주소로 비밀포장한 제품이 당일 배송된다.
7. 반품/환불/반송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가능하다.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사이트 클릭↓↓




※ 제품설명

약효분류 : 수면유도제, 수면진정제, 신경안정제
주성분코드 : 250501ATB
제조사 : 한국한독
원산지 : MADE IN U.S.A
ATC 코드 : Zolpidem/N05CF02
성분/함량 : Zolpidem/10mg
포장단위 : 10정, 20정, 30정

※ 효과효능

초강력 수면제 스틸녹스 졸피뎀 (zolpidem) 은 미국제품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처방되고 있고 뉴스에도 자주 등장하는 수면제입니다.
국산 수면제보다는 약효가 3배정도 더 강력하며 시중에서는 구입하기 힘든 제품입니다.
복용후 약 15~30분 뒤에 약효가 나타나며, 최면 진정효과가 있어 수면 증에도 최면 상태로 의식이 있을수 있으나 잠에서 깨어나서 전혀 기억을 하지 못하는 최면 진정성 수면제입니다.

※ 복용방법

이 약은 작용발현이 빠르므로, 취침 바로 직전에 경구투여한다.
성인의 1일 권장략은 5mg~10mg이며 이러한 구너장략을 초과하여서는 안된다.
노인 또는 쇠약한 호나자들의 경우, 이 약의 효과에 민감할 수 있기 때문에 권장량을 5mg으로 하며 1일 10mg을 초과하지 않는다.

간 손상으로 이 약의 대사 및 배설이 감소될수 있으므로, 노인 환자들에게처럼 특별한 주의와 함께 용량을 5mg에서 시작하도록 한다. 65세 미만의 성인의 경우, 약물의 순응도가 좋으면서 임상적 반응이 불충분한 경우 용량을 10ㅡㅎ까지 증량할수 있다.

치료시간은 보통 수일에서 2주, 최대한 4주까지 다양하며, 용량은 임상적으로 적절한 경우 점진적으로 감량해가도록 한다. 다른 수면제들과 마찬가지로, 장기간 사용은 권장되지 않으며, 1회 치료기간은 4주를 넘지 않도록 한다. 어린이에게는 이 약을 투여하지 않도록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