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남자^^의 추천제품

2017년 1월 18일 수요일

물뽕이란?(Gamma-Hydroxybutyric acid, GHB) 여자를 상대로한 ^^작업제^^

1.물뽕이란?

전문용어로는 ghb라고 한다.감히드록산 어쩌구 저쩌구인제 일게이들에세 그런거 설명해줘도 알아듣지 못하는데 설명할 필요가 없어.그냥 물같은 히로뽕이라서 물뽕임.
대중적 언어로 쉽게 풀어쓰도록 할게

2.물뽕은 어디에 쓰는가?

코카인 대마초 필로폰. 이런거는 보통 자기가 뽕맞고 엨윽엨엨 대려고 구입하는 마약이다.한대 맞는수간 "야 기분좋다!!"를 외치면서 눈 앞에 노짱이 나타나서 하라보지 따라오너라 하게 되는 환상을 맛볼수 있는 약인데,
반대로 물뽕은 상대에게 먹일려고 구입하는 마약이다.또한 먹이고나서 24시간이 지나면 채내에 약물이 전혀 검출이 되지 않는다.그래서 악용되기 굉장히 쉬운 마약이다.
(다만 머리카락에서는 검출이 된다고 하나,사건이 중대하지 않은 이상은 우리나라 경찰은 대충 피뽑고 약물 안 나온다 싶으면 무혐의 종결함.)

효과로는,적정양으로는 사람의 기분이 붕붕 뜨게 되고 맥박이 빨라지며 흥분하게 된다.

왜 그런거 있지 않노?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클릭↓↓

★http://sk88.ana.kr★☎카톡:vtr89☎텔레그램:vtr8949☎

친구들이랑 주점가서 술 진짜 기분좋게 처먹고 노래부르는데 이게 현실인지 아닌지 구분은 안되는데 좆나 신나서 다음날 후회할 만한 온갖 추찹한 일을 다 저지를수 있는 ㅋㅋ

더 쉽게 설명하자면

그냥 너네 하드속에 있는 약물류 야동중에,마사지 받으러 왔다가 빠받이 대머리 한테 보픈해주는 그런 정도로 강력한 최음제 여할이라고 보면 된다.어떻게 보면 최음제는 성욕을 높여주는거라면,물뽕은 최음제 역할도 하면서 이성의 끈을 놓게해서 본능에 지배된다고 보는게 맞지

1.산업 스파이에게 "너 스파이냐?" 물으면 얘가 이성을 잃고 "네 스파입니다" 하고 바로 대답함
2.좋아하는 썸녀에게 "너 나 좋아하냐?" 라고 물으면 "너같은 일베충 십새끼는 싫어"라고 평서에 하지 못했던 말을 솔직하게 대답함.
3.일베 충이라도 분위기 잡고 스킨십 시도하면 하느대로 다 받아줌,본능에 맡기고 일단 뒷일은 생각안하게 됨.

그리고 이게 적정량이상 치시량 미만으로 복용하게 되면 필름이 끊겨버린다.
기분 좋게 신나게 놀다가 갑자기 필름이 뚝 끊기게 되고,한 3시간 정도 꿀잠을 자게 된다.
꿀잠자고 일어나면 약 먹은후 부터 지금까지의 일들이 모든게 전혀 기억에 나지 않음.(주로 이정도 양으로 악용되고 있음)

이쯤 되면 감이오는거죠?

물뽕은 주로 클럽작업을 위한 용도로 구입되는 작업제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