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남자^^의 추천제품

2017년 1월 2일 월요일

정품◀▶최음제☆φ☆스페니쉬플라이★http://sk88.ana.kr★☎카톡:vtr89☎텔레그램:vtr8949☎최음제판매

필자가 2년 전‘스패니쉬 플라이(Spanish fly)’라는 최음제에 대해 의학전문잡지에 코멘트를 한 적이 있다. 당시에는 정말 아는 사람들만 아는 그들만의 약으로, 성욕 증진을 위해 최음제를 함부로 쓰면 몸을 망칠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요즘에는 정확한 지식 없이 최음제 효과를 노리는 실천가들이 급속도로 늘어나는 추세다. 실질적으로 인터넷을 통한 이들 약물의 판매가 성행해 식약청이 국내 13개 포털사이트와 손잡고 대대적인 단속의지를 밝힐 정도다. 문제는 이를 구입하려는 수요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최음제는 아프로디테 여신의 이름에서 유래한 ‘애프러디지액(Aphrodisiac; 그리스어. 사랑의 쾌락에 속하는)’이라고도 하는데 성욕과 성적 능력을 높여주는 자극제를 뜻한다. 인간은 이성에게 자연스럽게 끌리고 결합의지가 있는 것이 본능인지라 굳이 최음제가 따로 필요 없어야 하거늘 어떤 이유인지 시각적, 후각적, 촉각적 감각을 통해서도 성욕이나 성적 흥분을 쉽게 느끼기 어려운 경우 최음제에 대한 강한 유혹이 생겨나게 된다. 성욕증진제로도 통하는 최음제는 성 능력을 극대화하고 성욕을 높이는데 목을 매는 남성들의 영원한 관심사다.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클릭↓↓
★http://sk88.ana.kr★☎카톡:vtr89☎텔레그램:vtr8949☎



사실 최음제는 언제나 남성들만의 전유물이었다. 그래서 여성의 성욕을 자극하는데 추천할 만한 특별한 성분이 알려진 것이 거의 없다. 당나귀 고환가루의 장점을 주장한 몇몇 여성들을 제외하고는 여성들을 위해서는 언제나 양귀비의 여지처럼 몸을 차갑게 식히는 진정제가 보통 처방됐으며, 그중에는 사제들에게 많이 권해졌던 수련 추출물도 있었다. 생선류도 바다고기는 남성들에게, 민물고기는 여성들에게 진정 식품으로 이용됐다. 이러한 경향은 남성들이 스스로 원하는 기대치만큼 성을 누리고 싶어 하면서도 여성의 욕망은 애써 외면하면서 끊임없이 억압해온 상황과 연관돼 있다.

이제는 여성에게 최음제를 먹여 흥분시켜 놓고 섹스 무아지경에 빠뜨리겠다는, 성적 상상을 즐기는 남성들이 등장했다. 이런 부류의 남성들은 늘 자신이 원하는 여성을 품에 안을 수 있게 해줄 수 있다는 최음제의 환상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최음제는 우리가 먹는 일반 음식에도 포함돼 있어 그 종류는 책 한 권을 만들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하다. 캐비아, 장어, 인삼, 마늘, 양파, 베르무트(백포도주의 일종), 맨드레익(가지의 일종), 물개, 염소 생식기, 요힘빈(아프리카의 요힘베 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엑기스), 아스파라거스(백합과의 여러해살이풀), 백리향 등 다양한 문화권의 최음제들이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